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상을 당했을 때 좋은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범고래순데될라 2020. 6. 14. 19:54

본문


부상을 당했을 때 좋은 조언



당신은 법정에 출석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보험회사들은 당신에게 공정한 보상을 주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이 글은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인 상해 사건은 싸우기가 힘들다.


오직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만이 당신의 사건을 처리해야 한다.


이 분야에서 자주 승승장구한 사람을 찾아 당신의 사례가 가장 유리하게 제시될 수 있도록 하라.




기존 조건이 있다고 해도 여전히 상해 청구가 가능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현존하는 어떤 조건이 있다면 당신의 변호사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변호사가 법정에서 불쾌하게 놀라지 않도록 확실히 하고 싶어한다.




너의 부상의 사진을 찍어라.


그들이 너의 사건을 도울 것이다.


만약 네가 사진을 찍을 수 없다면, 너는 가족이나 친구에게 사진을 찍게 해야 한다.


부상 후 최대한 빨리 진행하여 부상의 전체 범위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변호사를 고용하고 그의 봉사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있으므로, 당신은 정중하게 대우받아야 하며 질문할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한다.


그러니, 분명히 무례한 대우를 받거나 뒷북에 앉는다면, 새로운 변호사를 찾아야 할 것이다.


법률 가이드에 연락할 수 없다면, 당신을 공정하게 대하고 당신에게 필요한 관심을 줄 새로운 대표를 찾는 것을 고려해보라.




보험회사와 대화할 때는 언제든 신중할 필요가 있다.


일반적인 상해 사건에서 당신은 아마도 보험 회사와 거래하게 될 것이다.


보험회사들은 당신에게 돈을 주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들로부터 합의를 받아들이기 전에, 변호사와 상의하여 당신이 받을 만한 것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상해사건을 다루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사의 모든 약속에 가서 그것들을 잘 문서화해야 한다.


정직하고 승소하기 위해서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필요가 있다.


사법제도를 조작하는 것처럼 보이고 싶지 않을 겁니다.




변호사를 선임해야 할 경우, 선임 동의서를 받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변호사가 얼마를 청구할지 미리 알 수 있어 나중에 놀랄 일이 없게 된다.


결제 일정을 서면으로 받아보십시오.




개인 상해 전문이 아닌 변호사를 고용하지 마라.


단순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은 면허증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똑같이 잘 될 것이라고 믿는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분야에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소송에서 이길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가질 것이다.


이런 종류의 법률을 다룰 수 있는 변호사를 선임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큰 불이익을 받게 될 것이다.




사고가 나면 목격자를 찾아 정보를 얻으십시오.


증인들의 진술이 있으면 당신의 변호사가 더 좋은 사건을 만들 것이다.


조금 지나면 사고 경위가 흐려지거나 잊혀질 수 있어 목격자 진술이 사고를 보다 정확하게 재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변호사를 고용하지 않고서는 어떤 진술도 하지 마라.


그들은 나중에 당신이 당신에게 불리한 말을 하는 모든 것을 재판에서 증거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먼저 변호사와 이야기하여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라.




변호사를 고용할 수 없을 것 같으면, 그가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서 일을 할 것인지 물어 보라.


이것은 당신이 승소하지 않는 한 당신의 변호사가 돈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법적 도움을 받기 위해 저축한 돈을 내지 않아도 된다는 뜻이고, 변호사도 그만큼 당신을 위해 좋은 합의금을 받으려는 의욕이 강해질 것이다.




신상에 대한 보상을 제대로 받기가 쉽지 않다.


부상에 대한 충분한 기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시에, 당신은 훌륭한 개인 상해 변호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당신이 방금 읽은 기사는 당신이 당신의 신체적 상해에 대해 보상받기를 원한다면 사용해야 할 몇 가지 귀중한 정보를 주었다.